실시간 댓글
1
이나라를 짊어지고 갈 학생들에게 인생의 지표와 바른길을 가르처야 할 사학재단 총장이 이래가지고서야 우리 자식들을 이년 학교에 보낼수가 있겠는가 ? ㅉㅉ~~
2
유원대 저기 진짜 대학교 맞나요? 아니 이건 무슨 조폭도 아니고.. 요즘 사회 여기저기에서 갑질이 만연한데.. 지성의 상아탑이라는 대학에서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지다니 안타깝네요. 대학을 믿고 대출받아서 투자한 업체의 손해는 어떻게 보전할 것이며, 결국은 그 손해가 고스란히 학생들에게 돌아갈텐데.. 학교 자체 기숙사도 없다면서 학생들은 대체 뭔 고생이래요? 곧 입시철인데 이런 상황 모르고 입학해서 후회하는 학생들이 생기지 않도록 제대로 된 후속기사들이 많이 나와주면 좋겠네요.
3
세상에 대한 배려는 남녀노소 불구하고 모두가 함께 할 때 해결책이 있는거 같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4
개목줄 없이 산책하는 사람들에게 개목줄 하고 산책하라고 말하면 몰랐다라고 말하거나 니가 뭔데 참견이냐 라고 말하는 사람으로 분류되요. 몰랐다고 말하는 사람은 진짜 몰랐을까요? 알면서 그냥 그 상황만 넘길려고 거짓말 하는거죠. 개목줄 없이 다니는 사람은 대책없는 사람들이에요. 무슨말을해도 절대로 말을 듣지 않아요. 지 편한데로만 할려고 해요.
5
아무튼 개든 강아지든 제발 목줄이나 입마개는 해주세요.. 절대 그럴 일 없다고 하더라도 혹시 모르잖아요. 개가 불편해한다는 이유로 제발 죄없는 사람들(가족, 동료, 이웃, 아이들)을 다치게 만들지는 말아주세요. 목줄과 입마개 그거 아주 기본적인거잖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6
네...다음
7
새삼스럽게 뭘!11 이런 일이 한두번인가? 옛적부터 해온일 아닌가? 이런일 없애려면 객관적으로 평가 할 수 있는 시험제도 부활뿐이다. 하지만 시험제도로하면 위정자들이 이득이 없다. 그래서 안하는 것이다. 시험제도 부활하라!!!!!!!!!!!!!!!!!!
8
오랜 시간 지워져왔던 '진짜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들어주는 겁니까? 그러나 지난 9일 지분이 단 1%도 없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장남 이시형씨가 다스 법인의 법정대표로 선정되면서 또 한번 실소유주 논란이 일고 ... 그래서 다스는 누구 겁니까? 진실은 어디에 있는 겁니까? 적폐청산은 가능한 겁니까?
9
올해는 금치가 못되고 은치가 되겠네?
10
금리가 약하니 시중돈 너무많은 것도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