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1
광고로 도배를 했구만... 기사 읽어보지 않고 그냥 간다. 금강일보 ggilbo 광고 판때기.
2
김포호반베르디움 모델하우스☎1666-2237.
3
작은 힘이 모두어져 큰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4
별다를거 없네 웃선은 보호해주고 아래는 팽하는 강자에게 기고 자기한테 이득없는 자들에게는 칼같은 잣대를
5
조윤선을 아십니까? 이 질문을 통과해야만 진정한 법꾸라지 칭호를 들을 자격이 있죠. 흐음...쉽지 않은데?..
6
민주주의의 최후의 보루인 사법부가 어떤 판결을 내릴찌 국민은 눈 부릅뜨고 보고 있습니다.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에 정말 분노를 금치 못한다. 박그네 뇌물죄 탄핵도 기각 시킬려고 그러는 건가? 김기춘, 정윤회, 조윤선, 우병우 어쩔거냐? 모두 기각인가?
7
이단 사이비 신천지가 천안에서 사라지는게 천안 정화다! 아니 지구에서 사라져라!
8
잘 나가다가 이재용 앞에서는 유전무죄 너의 한계가 고검 부장으로 끝이야 니가 니갈길을 알고 포현 한 결과야 조희팔 이나 유병헌 같으 사람 읻는가 찾아보고 기각판결 한번 해주고 퇴직해 변호사는 못할거야 . . .딸 자식들 학교 성적 과외 교우 관계등 마누라 계중 주위 인맥 검정 해봐. . . 봐 . . . ?
9
이런게 이슈인 이런나라가 과연 민주주의 정의실현 이게가능할까 허울뿐인 헌법 누굴위한법이냐 평등에 잣대가 참으로 국민의 분노가 하늘을 찌른다
10
인터넷뉴스는 아닙니다. 종합일간신문입니다. 다만 온라인으로도 서비스가 되기 때문에 온라인 집계가 되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