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친구모임, 생일파티, 가족모임, 동호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 가장 많이 찾는 곳으로 단연 고깃집이 인기다. 다양한 이들과 함께 오랜 시간 앉아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으며, 가격부담도 적기 때문이다.

또한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가 사랑하는 메뉴로서 가족 외식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서도 빼놓을 수 없다.

천호동에 위치한 흑돈갈비, 흑우숯불고기 전문점 ‘흑돈우’는 붙이지 않은 진짜 돼지갈비집으로 모임장소로 인기를 얻고있다.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곳으로 음식점 위생등급 AA 등급을 받아 믿고 맛볼 수 있는 곳이라 하겠다.

흑돈우에서는 진짜 갈비의 살과 뼈가 붙어있는 본연의 갈비를 개발하여 갈비의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호주 청정고원지대에서 키운 최고급 소고기의 와규(흑우)와 큼지막한 왕갈비가 들어간 갈비탕도 인기메뉴 중 하나이다.

더욱이 회식장소로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이유 중 하나로 내부 인테리어도 한몫하고 있다. 단체모임에도 손색없는 넓은 매장 내부와 함께 따스한 봄 날씨와도 어울리는 꽃나무가 함께하고 있어 분위기까지 운치 있게 즐길 수 있다.

강동구, 상일동 등 인근에서도 맛은 물론 저렴한 가격까지 함께하는 ‘흑돈우’ 소식을 접한 이들은 꼭 한번 회식하러 가보자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