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핫플레이스 송도신도시는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맛집 등이 즐비해 있는 한편, 인천 지하철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가족,연인과 함께 당일치기 여행으로 떠나기에 제격이다.

송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센트럴파크다.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센트럴파크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바닷물이 정화돼 1급수 물이 공원 내로 흐르는 해수공원으로, 수상 레져시설이 있어 카누, 카약, 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한국 지형의 특징인 동고서저 등 한국 전통의 미를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공원 주위에도 독특하고 아름다운 건물들이 많아 송도를 대표할 수 있는 차별화 된 공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센트럴파크에는 또한 볼거리 8경이 있다. 물소리와 바람소리를 들으며 주변의 멋진 정경을 감상하며 탈 수 있는 수상택시와 5월이면 활짝 핀 철쭉으로 장관을 이루는 철쭉동산, 전통과 문화가 피어나는 한옥마을 경원재앰배서더호텔. 해질녘 호수교에서 바라보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호수교 석양, 세계120여개 나라를 대표하는 탈을 담은 작품 지구촌의 얼굴과 GCF와 UN기구 등 국제기구가 입주해있는 G-Tower,가을이면 바람소리가 들려오는 억새 밭,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슴공원의 꽃사슴, 송하정의 달빛까지가 바로 센트럴파크의 8경이다

이외에도 인천에는 인천대교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션스코프와 신비로운 야경을 볼 수 있는 트라이블 등도 있다. 센트럴파크는 이렇듯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인천의 명소이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다규는 일본식 화로구이 야끼니꾸를 즐길 수 있는 송도 맛집으로 개인화로에 최상급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건 물론, 길게 썰은 우둔살을 화로에 살짝 익혀 면발대신 고기를 넣어 비벼먹는 고기국수도 판매하고 있다.

다규의 인기메뉴는 상갈비살,살치살,고기국수,모둠구이까지 함께 나오는 프리미엄세트이다. 또한 내부인테리어를 벚꽃으로 하여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다. 다규는 인천에 송도점과 논현 라피에스타점이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