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건강을 생각한 웰빙음식은 남녀노소 연령층과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즐기는 음식으로 그만큼 종류도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에 여러가지 야채와 소스가 조합된 퓨전요리로 조화로운맛과 식감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시켰다.

대표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창동역맛집 쌈촌은 소등심과 삼겹살 및 샤브샤브로 가족모임, 회식장소, 연인과의 데이트코스로 잘 알려져있다.

쌈촌에서 먹는 월남쌈이 맛있는 이유는 각종 신선한 재료들과 푸짐한 양의 채소와 고기라고 언급하였다.

깨끗한 내부공간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이 되어야 한다.

창동쌈촌 요리의 맛은 음식을 대접하기에 앞서 정성과 진심을 다하여 손님의 기분을 좋게 해드리고야 비로소 음식 맛도 좋아질 수가 있다고 밝힌 바가 있다.

그 외에는 산지에서 엄선된 명품한우와 매일 신선한 것으로 공수한 재료들로 만족스러운 식감의 음식들이 좋은 반응을 보일 수 있다고 전하였다.

웰빙식품으로 월남쌈과 오리훈제, 샤브샤브는 맛과 가격모두 합리적이어야 하고, 좋은 재료인지 아닌지는 먹어본 손님들이 정확히 알 수가 있다.

맛집이라는 단어가 붙기까지는 이러한 까다로운 조건들을 모두 만족시켜야 한다.

이번 휴일에는 가족 외식으로 잃었던 식욕도 되찾고, 건강식 웰빙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