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6개 구 중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송파구는 롯데월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에 이어 제2롯데월드까지 가세하여 유동인구 또한 많은 지역이다. 그래서일까 송파구 잠실 일대에는 맛집들이 상당히 많이 분포되어 있다.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번화가 신천을 비롯하여 직장인들로 붐비는 방이동 먹자골목 등이 대표적이다.

사람들로 붐비는 이 두곳 이외에도 곳곳에 숨은 맛집들이 많은데 색다르고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을 찾는 이들이라면 이곳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대게나라 잠실본점'이 바로 그곳이다.

1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이곳은 자체 노하우를 통해 고급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방이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크랩을 당일 제공하고 있는데 신선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자체 연구하여 개발한 특화된 찜솥으로 쪄내기 때문에 부드러운 속살의 맛과 식감이 일품이라는 평이다.

대표메뉴인 스페셜코스는 메인요리의 종류에 따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 코스로 구분된다. 또 점심특선 메뉴인 대게 평일 런치코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대게를 비롯한 메인요리는 직원들이 직접 손질을 해서 내놓기 때문에 고객들은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고급요리 전문점인만큼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세련되고 깔끔한 매장 내부는 1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좌석과 별도의 개별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50대까지 수용가능한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인근 주민들, 직장인들이 대게요리를 맛보기 위해 즐겨찾고 있지만 롯데월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에서 가족 나들이, 동호회 모임,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긴 후 외식 장소로 찾는 경우가 많다는 후문이다.

한편, 크래버대게나라 잠실본점은 SBS 육아예능 프로그램 '오마이베이비', SBS 생방송 투데이 '바닷가재편'에 방영된바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