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데이트코스를 떠올리려 하면 으레 바다를 떠올리기 마련이다. 실제로 부산에는 해운대, 광안리 등 전국적으로 유명한 해수욕장이 즐비해 있다. 특히 바다와 접해 있는 만큼 맛집 하면 술집 횟집 을 떠올리기 쉽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소재 서면 맛집 '3found'는 이러한 부산의 선입견을 깨는 레스토랑이다. 바닷가, 회 등이 떠오르기만 했던 부산의 이미지를 이탈리안 레스토랑 으로 탈바꿈한 것이다.

업체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고 있다. 메인요리로는 채끝 등심을 활용하여 담백한 맛을 살린 '뉴욕스트립스테이크', 소고기를 큐브 형태로 썰어 각종 버섯 및 채소를 곁들인 '찹스테이크&샐러드', 단호박 속 크림 해산물 요리와 바질페스토, 닭고기를 곁들인 '바질페스토치킨' 등이 있다.

이외에 파스타, 라이스&피자 및 각종 디저트를 제공하여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모든 메뉴의 재료에는 화학조미료가 일체 첨가되지 않아 고객 건강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업체의 가장 큰 특징은 매우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홀이 완전 개방 형태로 이루어져 전문 쉐프와 전문 바텐더의 활약을 볼 수 있다. 매장 내부에 비치된 은은한 조명과 생화, 감각적인 다우닝 라운지가 돋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부산하면 회와 바닷가, 유람선 등의 한정적인 컨텐츠만 생각하기 마련인데 이를 탈피하고자 우아하고 고급스러루면서도 저렴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생각하게 됐다."면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커다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