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동 현대백화점 뒤쪽으로 위치해 있는 쿠우쿠우 삼산점은 초밥뷔페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전문뷔페이다.

특히나 쿠우쿠우 삼산점은 직영점으로써 이미 울산맛집으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쿠우쿠우는 깨끗하고 다양한 종류의 스시와 그 외의 많은 음식 메뉴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고, 스시부터 마지막 디저트까지 풍부한 메뉴들로 모든 입맛과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울산맛집의 명성을 자랑하듯 쿠우쿠우 삼산점은 신선도 좋은 스시와 눈을 뗄 수 없는 데코레이션, 높은 회전율을 갖추고 있다.

이곳에서는 참치타다기, 훈제오리, 오징어, 새우 등의 많은 종류의 싱싱한 초밥을 맛볼 수 있다.
일반 일식 전문점에 버금가는 맛과 종류, 재료들의 상태가 울산맛집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이다.

또한 볶음밥, 훈제연어회, 볶음우동, 피자 등의 종류도 많으니 초밥을 안좋아하는 이들이나 어린아이들도 이 곳을 즐길 수 있다.

각종 튀김부터 야채 샐러드와 과일, 빵도 다양하기 때문에 식사 후 후식까지 든든하게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이런 이유들로 연인들의 데이트, 친구끼리의 모임, 회사 동료들과의 식사 겸 회식으로 소비자들이 이곳을 찾는다.

울산맛집이라는 타이틀이 가히 어울리지 않을 수 없다. 이곳은 일반 뷔페와는 금액면에서 차이가 거의 없다.

비슷한 금액대이지만 음식의 질과 위생이 남다르기에 더 많은 고객층이 쿠우쿠우 산삼점을 찾고 있다.
앞으로도 이곳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여진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