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혹은 모임, 회식 장소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는 중이라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이다. 최근 소비 시장의 위축과 소비 불균형의 환경적인 부분 때문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화려한 고급 음식을 추구하기 보다 이제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좋은 음식을 선호하며 실제로 가로수길 내 테이스티로드 혹은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방송 맛집이 즐비한 상권에서 정작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은 가성비가 결합된 요리 혹은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다. 신사역 근처의 가로수길 맛집에 대한 정보를 탐색하고 있다면 이러한 가성비가 결합된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러한 곳 중 한 곳이 바로 ‘아머마켓’이다.

‘아머마켓’은 실제로 호텔에 납품되는 고품질의 랍스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 품질과 가격이 결합됐다. 그 결과 가로수길 3대 맛집 중 한곳으로 추천 받으며 점심 브런치 혹은 모임 회식 장소를 찾는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착한 가격의 랍스터와 샐러드, 그리고 랍스터 롤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때문에 인근 지역인 강남 고속터미널 및 압구정 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