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서 데이트를 하거나 가족 모임을 한다면 참고할 만한 정보와 맛집을 소개한다. 분당에는 야탑역, 정자역, 미금역 등 가볼만한 핫플레이스가 많지만 이번 주는 이 곳이 핫스팟이 될 가능성이 크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9연승을 기록했던 음악대장 하현우가 속한 국가스텐과 드럭 레스토랑(정준영 밴드)의 무료 공연이 7월 30일(토) 오후 7시 30분 성남 문화재단 분당 중앙 공원 야외 공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성남 파크 콘서트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후 매년 관심을 더하고 있는 문화 행사다. 최상의 출연진과 세대,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레퍼토리, 도심 속 자연 공간에서 즐기는 야외 무대가 어우러져 성남시의 여가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도 김범수, 치타, 아이오아이, 제시 등이 이미 공연을 마친 상태다.

여유로운 공연 관람을 위해선 점심은 든든히 먹은 다음 좋은 자리를 미리 맡고 저녁은 간단히 먹는 게 좋을 듯 하다. 든든한 한 끼를 위해 요즘 뜨고 있는 무한 리필 음식점에 가는 것도 추천할 만한 방법이다. 성남 곳곳에 다양한 메뉴의 무한 리필 맛집이 자리잡고 있다.

건강을 고려한 든든한 한 끼라면 성남 맛집 ‘진진반상 분당점’을 가볼 만 하다. 이 곳에선 상차림 채 나오는 찌개류, 고기와 생선류, 장류, 젓갈류, 장아찌류, 나물류 등 30첩 반상을 상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와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기 좋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