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 명절 추석이 지남과 동시에 늦더위도 한풀 꺾여 제법 가을다운 날씨가 왔다. 이렇게 화창하고 선선한 가을내음과 시원한 가을바람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시간상으로 서울 및 수도권 외곽지역이나 여행지로 가기에는 다소 촉박하여 서울 및 수도권 근교로 당일치기 혹은 가볍게 나들이를 나선다면 인천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해마다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인천은 아찔한 바이킹과 유람선이 있는 월미도와 우리나라 최초의 서구식 공원인 자유공원, 서해바다에서 직접 공수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소래포구, 닭강정과 만두가 유명한 신포국제시장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무수히 많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다.

특히 데이트나 프로포즈를 하기 좋은 곳이 다양하기로 유명한 인천은 지금 같은 가을철에 외지인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천에서 프로포즈 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진 인천 맛집 ‘레스토랑 일피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아웃테리어부터 눈길을 끈다. 1층과 2층으로 나뉘는 내부는 분위기가 모던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키게 한다.

이탈리아 알마출신 로렌조쉐프가 운영하고, 정통 이탈리아 쉐프들이 상주하고 있어 실제 이탈리아 정통요리와 고급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어 인천에서 분위기가 좋고 저렴한 가격에 고급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일피노레스토랑은 가정식생면파스타와 나폴리피자가유명하다.

레스토랑 일피노 관계자는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로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가장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정통요리와 인테리어로 인천프로포즈레스토랑으로 많은분들이 찾아주셔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맛으로 응대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