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의 원인을 확실히 제거하지 않으면 다이어트를 시도하더라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다.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여 건강상 문제가 나타나거나 요요현상이 반복되고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개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굶거나 무리한 운동을 하는 것 보다 자신의 체형과 체질을 꼼꼼히 파악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갖는 것이 더욱 바람직한 것이다.

예신 다이어트 대구 중구점에서는 건강을 생각하며 체지방을 감량하고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비만의 원인에 접근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체온업 다이어트’로 36.5℃ 체온을 유지해 혈관에 쌓여 있는 노폐물과 체지방을 녹이고 순환을 이루면서 몸의 균형을 잡을 수 있다.

특히 비뚜 관리는 굳어있던 근육과 지방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따뜻한 기운을 온몸에 직접적으로 불어 넣어 체온을 올리고 순환과 균형을 이루도록 도와준다. 체지방을 녹이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면서 전신케어는 물론이고 각 부위별 세심한 관리가 이루어진다.

예신 다이어트 대구 중구점 정지우 원장은 “비만의 원인부터 해결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며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감량을 이루고 체지방을 빼는 진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단 1회 관리만으로도 체지방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단기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 대구 중구점은 100% 책임환불제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으며, 비만관리와 체형관리가 이루어져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