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투를 걸치지 않으면 다소 추운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었다. 파란하늘과 선선한 날씨를 맞아 많은 이들이 술자리나 회식, 데이트를 하기 위해 저녁시간대에 길거리를 나서곤 한다.

휴가철인 여름에는 피서나 휴양을 즐기기 위해 관광명소나 휴양지로 떠나는 이들로 도로가 꽉 막혔다면 지금은 도시 번화가를 중심으로 많은 인파가 몰리곤 하는데, 서울 강남역과 논현역 일대는 전부터 현재까지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서울의 명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회식이나 모임, 데이트코스로 외지인들은 물론 서울에 거주하는 이들도 자주 찾는 강남역 일대는 낮 시간대에는 바쁜 업무를, 저녁시간대에는 모임과 데이트로 언제나 활기차다.

이렇게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강남역과 논현역 일대에서 편안한 공간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집은 어디일까?

강남 회식장소 혹은 강남 모임장소로 잘 알려진 강남역 술집 이자카야 나무는 편안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테이블 수만 무려 500석에 달한다. 또한 지하 1층부터 지상4층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혹은 데이트장소로 안성맞춤이다.

강남역 이자카야 나무는 30개이상의 개별룸과 안락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다양한 식사메뉴와 안주메뉴를 제공한다. 현대인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저녁식사메뉴부터 함께 초밥, 꼬치, 사시미 등 간단한 안주요리와 각종 볶음요리, 탕요리 까지 남녀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강남역 ‘이자카야 나무’ 관계자는 “복잡한 강남역 일대에서 소비자들이 편안한 식사와 술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을 확보하였다”며, “항상 바르고 신선한 먹거리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자카야 나무’는 강남역 10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