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은 사계절이 아름다운 천혜의 관광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평창 여행시 가볼만한 곳으로는 월정사의 전나무 숲으로 유명한 오대산에는 단풍이 절정이라 붉은빛 단풍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다. 오대산에 펼쳐진 단풍 물결을 감상하러 가기에 좋은 시즌이다.
이 외에 대관령 양떼목장, 삼양목장, 허브나라, 이효석 문학의숲, 정동진, 주문진 이외에도 손에 꼽을 수 없을 정도로 수두룩하다.

평창은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곳들이 많다. 대표적으로 ‘웰컴투동막골’의 촬영지 대관령 하늘목장과 미탄면, ‘연애소설’의 촬영지 대관령삼양목장, ‘겨울연가’와 ‘천국의 계단’의 촬영지 밀브릿지(방아다리 약수) 등이다.

볼거리 이외에도 평창의 새로운 레저스포츠로 자리잡은 4륜 산악오토바이 ATV로 다양한 형태의 산악오토바이를 체험할 수 있고, 패러글라이딩과 정선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어 강원도의 정취를 느끼기에도 좋다.

여행을 하며 보고, 즐기는 것 못지 않게 중요한 부분이 바로 숙소 선택이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만큼 평창에는 호텔, 리조트, 펜션 등 각종 숙박업소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관광객들 사이에서 특히 풀빌라펜션이 인기다.

그 중 평창 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는 럭셔리하고 멋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차별화된 부대시설이 눈에 띈다. 총 6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객실마다 온수 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내내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3개의 객실에 설치된 스파는 2개의 Moto-Massage 제트를 통해 두사람이 동시에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깨끗한 수질 기능과 욕조의 환한 수중 조명의 빛이 더해져 심신의 피로와 함께 분위기있는 스파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객실마다 개별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오붓하게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펜션 주변에는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 또한 펜션 내의 엘튼카페에서는 직접 볶은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조식 서비스로는 하루를 숙성시킨 반죽을 직접 오븐에 구운 번빵과 모닝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올 가을 가족, 친구, 연인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경치 좋고, 공기 좋고, 볼거리와 즐길거리 많은 평창에서 풀빌라펜션과 함께 힐링하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