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기아는 종식될 수 있을까?”
컨선월드와이드한국(대표 이준모)이 세계에서 굶주림으로 소중한 생명을 잃는 사람이 더 이상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아종식을 꿈꾸는 토크콘서트>를 연다.

Let’s Talk about Hunger
‘2016 세계기아지수’ 발간 및 국제빈곤퇴치의날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토크콘서트의 부제는 “Let’s Talk about Hunger”다. 함께 모여 가난과 굶주림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세계기아지수’는 전 세계의 기아를 포괄적으로 측정하는 도구다. 11년째 발간되고 있는 세계기아지수 보고서는 매 해 기아를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를 평가하고, 앞으로 더 집중해야 할 지역들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궁극적으로 기아와 싸워야 한다는 인식을 높이는데 목적이 있다.

배우 이윤지가 MC로,
하림, 김아선, 트리오클로저의 아름다운 연주가 함께
전 세계의 기아를 위해 함께 관심을 모으고자 하는 이번 <기아종식을 꿈꾸는 토크콘서트>에 출연하는 이들도 같은 마음을 나누고자 한다. 컨선월드와이드의 도미닉 맥솔리(Dominic MacSorley) 대표와 컨선월드와이드한국의 이준모 대표는 ‘2016 세계기아지수’의 의미와 세계 기아의 현재 상황과 이를 위한 노력을 이야기한다.

컨선월드와이드 뿐 아니라 여러 아티스트도 이야기에 함께한다. 가장 먼저 배우 이윤지가 토크콘서트의 MC로 선다. 지난달 컨선월드와이드한국의 ‘생명을 살리는 천일의 기적’ 캠페인 홍보대사가 된 이윤지는 이번 토크콘서트의 의미를 담아내면서도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갈 예정이다. 본인만의 독특한 색깔을 음악에 고스란히 담아내는 하림과 아름다운 내면을 지닌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아선, 재즈신의 농익은 연주자 트리오클로저도 이번 이야기에 함께하면서 잊지 못할 음악을 준비하고 있다.

<기아종식을 꿈꾸는 토크콘서트>는 2016년 10월 25일(화) 저녁 7시30분, 마이크임팩트 스퀘어(종로)에서 열린다. 티켓은 무료이고, 참석안내는 컨선월드와이드한국(02-324-3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