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단기간 내 5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최근 50호점 오픈이 임박한 가운데 전국구 가맹점 구축에 성큼 다가섰다.

벌툰은 먼저 차별화된 입지 선정 스마트 솔루션 덕분이다. 입지 선정 스마트 솔루션은 본사인 아이센스 F&C의 18년 경력 노하우에 의해 개발됐다.

본사에서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점포개발팀이 상주하여 상권 개요 및 경쟁 점포 분석, 상권 분석, 예상 매출 등을 관리하고 있다.

대기업 전문 파트너사의 원천 데이터를 활용함에 따라 고객 소비 패턴, 행동 패턴, 지역 정보 등을 면밀하게 분석하는 것도 특징이다.

덕분에 시즌 및 성수기, 극성수기 구애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만화와 카페, 디저트의 3단 수익 구조는 가맹점 매출 상승은 물론 가맹점 모집 지원 증가에도 도움이 된다.

세련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시공해 고객들이 머물고 싶어하는 환경, 오래 머물러도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을 구축하여 고객 이탈율을 최소화하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예비 창업주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빠른 시간 내에 50호점을 돌파할 수 있었다."라며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는 경영 전략으로 향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벌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