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 위례점’ 가족단위 고객 사로잡으면서 인기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 위례점’이 이색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매장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다. 최근 경쟁이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이렇게 빠르게 자리를 잡은 것은 이례적이다.

‘청와삼대칼국수 위례점’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외식메뉴를 선보이는 메뉴경쟁력이 큰 빛을 발휘했다. 대중적인 메뉴로 잘 알려져 있는 칼국수와 족발 및 보쌈 등을 고급화한 게 특징인데, 세 명의 대통령을 모신 청와대 출신 조리장의 노하우를 음식은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위례신도시 입주가 시작되면서 가족단위가 주요 고객층이 되고 있다. 가족외식 장소로 좋은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요리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등이 입소문을 타면서 빠르게 자리를 잡았다는 게 업체 측의 얘기다.

위례 신도시의 중심 상가인 트렌짓몰에 위치해 있어 고객접근성도 좋다. 깊고 진한 육수의 칼국수를 맛보기 위해 점심에 방문하는 고객부터 퇴근 후 족발 및 보쌈 등으로 식사와 술자리를 즐기려는 손님들까지 많이 찾는다.

고객들은 “족발 및 보쌈의 고급스러운 변신”, “분위기가 너무 좋다”, “가족 외식장소로 최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청와삼대칼국수 위례점’의 가맹점주는 “위례신도시 일대 아파트 입주를 시작하면서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맛과 품질, 서비스 등에 만족한 고객들이 입소문을 많이 내고 있는데, 입소문을 듣고 방문해 단골이 된 고객들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와삼대칼국수 위례점’은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 393 아이파트1차 상가 D동 2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