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하늘, 신선한 바람을 느끼며 도시의 이곳 저곳을 다니기 좋은 계절인 지금 이태원 맛집에 들러 오붓한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이태원은 우리나라에서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트랜드에 대한 변화가 빠른 곳이다. 세계 각국의 놀거리와 먹거리, 볼거리가 이태원역을 중심으로 집결해 있으며 그밖에 비즈니스적인 만남, 연인간의 데이트도 이태원에서 이루어진다.

이태원은 베트남 퀴논 거리 조성 등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축제를 통해 이 곳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제공 하고 있다. 또한 경리단길에서부터 시작해 이태원역으로 이어지는 곳곳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부터 이국적인 주점, 수제 햄버거 등 이색적인 퓨전 맛집 등이 있어 그야말로 개성 강한 신세대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그래서 신세대 사이에서는 “이태원 맛집 베스트10”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났다.

이색 맛집 중에서도 최근 새우 요리를 퓨전으로 한 요리가 이태원에서는 대세다. 그 중 이태원 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맛집인 ‘피셔맨즈’는 새우 중에서도 고급 재료인 블랙타이거 쉬림프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곳으로 명성이 높다. 이태원 맛집 ‘피셔맨즈’의 경우 뉴욕 스타일의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이삼십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데이트, 소개팅 및 회식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태원 맛집 ‘피셔맨즈’의 대표 메뉴인 ‘로제퐁듀 쉬림프’는 블랙 타이거 쉬림프와 고소한 치즈의 조합으로 별미 중에 별미이다. 그 밖에 이태원 맛집 ‘피셔맨즈’에서는 쉬림프 치즈밤, 블랙 타이거 쉬림프 플라워 등 다양하면서도 이색적인 새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