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보조제 '먹어도좋아'는 이선빈의 CF 촬영현장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CF는 올해 11월 첫 공개되며, 깜찍한 표정과 이선빈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으로 '먹어도좋아'와 '이선빈' 팬 모두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다. CF에서는 볼 수 없는 생생한 현장감을 주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일본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탄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엘솔컴퍼니가 브랜딩, 마케팅, 웹/앱 개발 등 전분야를 퍼블리싱한 P105사와의 공동 브랜드이다.

'먹어도좋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몸 속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이 1,200mg이 함유 되어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제품이다.

CF 촬영 기념으로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20%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컨셉이 돋보이면서, '이선빈'씨의 매력이 묻어있는 재미있고 중독성있는 CF를 기대해달라"며, "CF 뿐만아니라, 제품에서도 만족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CF 촬영 기념으로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20%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