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소재 '푸디팜스'는 청주 산남동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다.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낭만적인 데이트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업체는 최상급 와규 꽃등심 스테이크 전문외에 파스타 전문점, 화덕피자 전문점이란 칭호를 얻고 있다. 주 메뉴인 와규 꽃등심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고루 선보이며 가족들과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메뉴판에 적힌 8가지 이상 시즈닝한 꽃등심 스테이크 문구는 맛의 다양성을 표현해주어 주문 전부터 기대감을 갖게 한다. 업체가 제공하는 꽃등심스테이크는 뛰어난 맛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스테이크 특유의 깊은 풍미와 더불어 쫄깃한 육질은 업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별미 중의 별미다.

특히 업체는 수제 떡갈비 스테이크를 직화에 굽는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훈연된 향이 스테이크 육질에 그대로 스며들어 특별한 맛을 자아내고 있다.

매콤소스, 홀그레인머스타드, 스테이크소스 등 다채로운 소스가 제공되는 것도 특징. 기호에 따라 원하는 소스를 선택해 곁들여 먹을 수 있어 고객 선택 폭을 넓힌 것이다.

특이한 점은 합리적인 음식의 양을 위해 타 업체와는 메뉴 구성을 차별화했다는 것이다. 업체는 1인분, 2인분의 메뉴 구성과 더불어 1.5인분 메뉴를 추가해 제공하고 있다. 2인이서 방문했는데 2인분이 부족한 경우 1.5인분 메뉴가 효율적으로 다가가기 마련이다.

또한 셋트메뉴를 3만원 아래 가격으로 책정하여 3인분의 양으로 제공하고 있다. 맛은 물론 양까지 갖추어 경제적인 외식장소와 회식장소로 일정이 가능하다.

피클, 아메리카노 후식차를 마음 껏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셀프 바를 별도로 마련하여 고객이 원하는 양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 편의를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특별한 맛과 분위기, 세련되고 우아한 인테리어,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이 모두 어울려 산남동 맛집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라며 "커플 고객 뿐 아니라 가족 고객, 단체 회식 장소로도 각광 받고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