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인더카툰’은 10월 22일에 파주 금릉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본사인 ㈜휴링크에프씨는 18년 동안 다양한 놀이문화에 앞장서 이끌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를 통해 탄탄하게 만들어진 신규 브랜드이다. 만화와 카페의 조합을 통해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커피인더카툰 파주 금릉역점은 만화, 음료, 먹거리뿐만 아니라 네일아트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여성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장소와 데이트 코스, 카페가 될 수 있도록 만화카페창업 점주들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여 제공할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만화 카페 인기가 높아짐과 동시에 창업 관심도가 높아져 커피인더카툰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사 지원 시스템으로는 점포개발 및 상권분석, 꼼꼼한 인테리어 시공,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오픈 홍보물 패키지(에어간판, 현수막, 홍보전단지, 이벤트쿠폰 등)등 체계적인 개설절차에 따라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한 혜택인 4 無 정책 시스템은 로열티 평생 면제(2016년 內 가맹계약자)와 가맹비 면제, 물품 보증금 면제, 교육비 면제가 지원된다.

현재 전북 익산에 2호점을 론칭 준비중에 있는 만화카페 커피인더카툰의 자세한 창업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본사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