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 맛집 진또배기 닭 볶음탕 무한리필 서비스 화제

인기리에 방송되었던kbs2 시사 교양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서는 닭볶음탕을 무한으로 리필 해 주는 송파맛집, 가락동 맛집 진또배기가 소개 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락동 맛집 진또배기의 가장 큰 특징은 차별화 된 조리법에 의해 탄생한 닭고기의 맛이다.
국내 유명 브랜드의 닭고기를 활용함으로서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을 자랑한다. 닭 볶음탕을 다 먹고 난 후 즐기는 칼국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별미로 통한다.

무한리필 닭 볶음탕 외에 닭 한 마리, 새롭게 런칭한 얼큰 닭 칼국수는 닭갈비와 칼국수 야채를 다 먹고 난 후 볶음밥 까지 드셔도 완전 저렴한 7,000원이라는 가격이다.

그 외에도 닭요리 전문점으로서 국내산 훈제볶음과 능이버섯을 넣은 오리탕, 칼국수 까지 구성된 국내산 오리 세트, 문어와 전복 조개 닭 칼국수 등으로 구성된 해천탕 세트 메뉴도 있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넓은 매장 환경도 특징이다. 아울러 단체석과 마이크 승합차도 준비되어 있어 회식장소로도 최적화 되어 있다.

늘 한결 같은 정성으로 고객을 맞이하고자 노력하며 정성만한 재료 없고 사랑만한 음식이 없다는 신념이 이 업소의 운영 방침이란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조리 환경 또한 강점이다. 진또배기는 남은 음식을 절대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 철칙 아래 고객에게 항상 신선하고 위생적이며 질 좋은 요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진또배기 관계자는 "저렴한 금액으로 닭고기를 무한으로 서비스하기 때문에 단골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라며 "질 좋은 메뉴들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