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 주의보가 잇따르면서 아토피 피부염, 천식 등 각종 질환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청소대행 업체에 청소를 의뢰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 하지만 이사청소 및 입주청소 전문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두꺼비입주청소는 서울, 인천, 경기 일대에서 이사청소와 입주청소를 하는 청소대행업체로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탄성코트와 줄눈시공은 두꺼비입주청소의 강점 중 하나다. 탄성코트란 건물 내부 벽에 페인트를 시공하여 곰팡이 방지 및 인테리어 효과를 증대시키는 페인트로 곰팡이균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오래된 내벽에 균열현상부분을 보수 및 방지하여 시공 후 새집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정삼 대표는 “두꺼비입주청소의 운영방침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자로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사회에 환원하는 의미로 노인계층과 저소득계층에게 꾸준히 청소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며 “더불어 앞으로는 대한민국 사회에서 소외당하고 있는 새터민들에게 창업을 통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탈북자들에게도 동일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