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서 찾는 눈과 입이 즐거운 중독성 강한 맛집
강남역에서 찾는 눈과 입이 즐거운 중독성 강한 맛집
  • 금강일보
  • 승인 2016.11.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은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곳이다. 그 중 서울에서도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을 꼽으라면 단연 강남역 근방이라 할 수 있다. 강남역 근처에는 국내를 대표하는 굵직한 대기업들과 공공기관 및 금융사들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어 대한민국의 경제를 이끌어 가는 경제 중심지이며, 젊은 세대들이 데이트 코스로 놀거리와 먹거리, 맛집을 찾기 위해 방문하다 보니 이곳은 어느 곳보다 유행을 앞서가는 문화 중심지가 되었다.

이처럼 경제와 문화 중심지의 강남역은 대한민국의 핫 플레이스이자 항시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장소이며 이 때문에 부근을 방문하는 연령층의 폭이 매우 넓다.

이와 같이 방문하는 연령층의 폭이 넓은 이유는 강남역 근방은 다양한 컨셉으로 운영되는 매장들이 매우 많기 때문이다. 회사원들에게 어필할만한 술집 및 회식 장소들과 젊은 층과 연인들에게 어필할만한 강남역 데이트 코스나 맛집, 모임 장소가 다른 지역 대비 집중적으로 분포하고 있다.

그 중 건강한 맛집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바로 눈과 입이 즐거운 중독성 강한 곳으로 알려진 강남역 맛집 계절미각이다. 가장 큰 특징은 식객의 원작자 허영만 화백의 단골 맛집이자 국내를 대표하는 셀럽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는 점이다. NO MSG의 원칙을 가진 건강한 맛집 계절미각은 주간에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야간에는 술집 다이닝바로 운영된다. 이 때문에 강남역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 및 회식 장소로 알려져 있고, 젊은 연인들의 소개팅 및 미팅 장소의 맛집으로 추천 받고 있다. SNS에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에 소개될 만큼 많은 이들이 이 곳을 방문하고 있다.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