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평소에는 가격 부담없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지만 특별한 날이나 중요한 모임 자리가 있을때는 고급스럽고 특별한 음식을 찾게 된다. 고급음식은 가격대가 높아 혹시라도 맛이 없거나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불쾌감은 더욱 더 크다. 때문에 고급음식점에 갈 예정이라면 오래되고 검증된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고급참치 전문점도 마찬가지로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자주 가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이럴땐 오랜 전통을 자랑하고 마니아들이 추천하는 참치 전문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 중 부천 중동에서 17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참다랑어 전문점 '어가참치'는 수많은 마니아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참치 맛집으로 한국 관광공사가 지정한 '깨끗하고 맛있는집', 부천시가 지정한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어 더욱 더 신뢰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메뉴는 4가지 종류의 스페셜 메뉴와 정식, 런치 메뉴가 있으며, 코스의 종류에 따라 참다랑어 배꼽살, 가마살, 오도로, 주도로 등 다양한 부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해서 즉석에서 제공하고 있는 주변요리 또한 정성이 가득하다. 전복죽, 계절샐러드, 회무침, 해산물, 모듬구이, 일품요리, 튀김, 맑은탕 등 다양한 주변요리는 메인요리인 참치회 못지 않게 입맛을 자극한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은 2인부터 30인까지 인원수에 따라 수용할 수 있는 개별 룸을 갖추고 있어 커플 데이트, 각종 기념일, 가족 외식, 직장 회식, 상견례. 비즈니스 접대, 연말 모임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다.

한편, 어가참치는 부천 중동 이마트 주차장 출구 앞에 위치해 있으며, 부천시청역 2번출구와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