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사장님이 대한가맹거래사협회와 창업시장의 상생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나도사장님 이정택 대표와 대한가맹거래사협회 김승완 회장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대한가맹거래사협회’는 국내 프랜차이즈 분야 국가전문 자격단체로,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추구하는 협회다.

본 업무협약 체결은 창업시장 상생과 발전을 위해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도입, 마케팅, 업무지원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업무를 확대해 나가기 위함이다.

나도사장님은 대한민국 최대 창업 포털 회사로 앱과 홈페이지, 잡지 등을 통해 다양한 창업 관련 서비스 체계를 구체화 시키고,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여 프랜차이즈 본사들과 예비가맹주, 전국 부동산에게 접목시키고 있는 곳이다.

나도사장님 김정훈 본부장은 “이번 대한가맹거래사협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창업시장에서의 고객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현재 국내 프랜차이즈와 대리점에 대한 정보와 전국 점포 상가 매물 등을 제공 중이고, 합리적인 론칭을 할 수 있는 비교견적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예비가맹주분들이 좋은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