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기장 카페 ‘농띠’는 탁 트인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다. 넉넉한 야외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1층은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고 2층은 편히 쉴 수 있는 다락방 컨셉이다. 카페 곳곳에는 복고풍의 소품과 아기자기한 소품이 놓여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2층에는 DVD, 만화책, 컬리링북 등이 다양하게 있으며 도톰한 두께감의 쿠션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 엎드리거나 누워서 책을 읽을 수 있어 1층보다 한층 더 안락하고 포근한 느낌이다.
 
특히 주목해야할 점은 애견 동반 출입이 가능한 곳으로 야외테라스가 있는 등 반려견과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다. 그로 인해 눈치 보지 않고 반려견과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애견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농띠 관계자는 “드라이브 코스, 카페, 책, 애견 모두 한 번에 즐기기 좋아 데이트를 하기 좋은 장소라고" 말했다.
 

업체는 메뉴가 정해져 있다기 보다 ‘오늘의 메뉴’가 항상 다르다.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인 초코 케이크는 꾸덕하고 초코 농도가 진해 여성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중이다. 초코 케이크 외에도 치즈 케이크, 꿀자몽, 파파브레드 등 음료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음료도 커피뿐 아니라 과일주스, 라떼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며 힐링하고 싶다면 기장 카페 농띠를 목적지로 정하고 드라이브를 떠나보는 것도 좋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