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싸롱은 겨울을 맞아 투움바포테이토, 그릴치킨치즈바게뜨, 길죽한떡볶이어복이, 바사삭똥집튀김, 얼큰가마보꼬어묵탕 5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중 특징적인 신메뉴는 투움바포테이토와 길쭉한떡볶이어볶이다. 투움바포테이토 고소한 크림소스 속에 살짝 살짝 느껴지는 매콤함이 매력적인 감자&새우 요리이다.

길쭉한떡볶이어볶이는 일반 떡볶이와 달리 떡이 우동 면발처럼 굻은 것이 특징으로 어묵도 일반 어묵처럼 납작한 게 아니라 우동면발처럼 길어서 호로록 소리가 나도록 먹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청춘싸롱 겨울 신메뉴는 가격이 대부분 7000원에서 1만원대 사이로 맛과 푸짐한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청춘싸롱 본사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신메뉴는 추운 겨울 만큼이나 어려운 경제상황을 달래주고 있는 소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라는 한 가지 콘셉트와 새로움이라는 또 하나의 컨샙 하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 메뉴는 강남점에서 먼저 맛볼 수 있으며 이달 내 전국 모든 매장에서 출시된다. 현재 강남점에서 선출시해 판매중인 이들 메뉴는 강남역으로 데이트 나온 커플들에게 특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작은 요리 주점이라는 콘셉트의 이 업체는 일반적인 요리주점이나 스몰비어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해 전국40여 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