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에브릿은 자사 전통육개장 프랜차이즈 ‘이화수’가 오는 12월에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유망프랜차이즈대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 유망프랜차이즈대전'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개최하는 박람회로, 유망프랜차이즈 육성사업 수혜업체 브랜드 홍보 및 가맹점 모집 활성화를 지원키 위해 12월 2일(금)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특히 2016 대한민국 유망프랜차이즈대전은 지난 2010년부터 2016년 소상공인 프랜차이즈화 지원사업 수혜업체(유망 및 중소 브랜드)와 10년부터 15년까지 우수프랜차이즈(수준평가 결과 1~2등급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비수기 없는 육개장창업으로 최근 전국 150호점을 돌파한 유망프랜차이즈로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기로 결정됐다. 지난 8월에는 동종업계 최초 전국 가맹점 월평균 매출 62,293,763원 돌파하면서 최근 가장 뜨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본사인 ㈜에브릿 측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자사의 경쟁력을 100% 알리고자 실질적인 매출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를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라는 방침을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동안 이화수 전통육개장 부스에서는 전통육개장 메뉴 시식이 진행될 것이고, 박람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부산, 경상지역 선착순 10호점까지 제공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에서는 초기 창업비용 1,000만원 지원에서 총 1억원 지원으로 대폭 확대했고 국민은행 창업 대출 최대 5,000만원을 제공한다.

또 본사 측은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해 지면광고와 신문광고 진행은 물론이고 TV협찬과 라디오 협찬 등을 준비하는 등 온오프라인 홍보에도 적극적인 행보로 성공창업을 지원한다.

창업 프로모션 및 차별화된 경쟁력 등에 대한 내용은 박람회를 통해 상담 받거나,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