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마사지샵 네츄럴 타이 스파는 개업 10주년을 기념해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반값 이벤트는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 되는 전신마사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수원마사지샵 네츄럴 타이 스파가 제공하는 마사지는 힐링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골드 힐링마사지, 커플스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힐링마사지는 풋 스파, 힐링 전신마사지, 수분팩으로 이루어져 있는 90분 코스이며 정상가 대비 45% 할인된 45,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아로마 마사지는 풋 스파, 아로마 전신마사지, 수분팩으로 이루어져 있는 90분 코스이며 정상가 대비 45% 할인된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골드 힐링마사지는 네츄럴 타이 스파의 대표 코스로 힐링마사지 or 아로마 마사지, 허브볼마사지 or 발 마사지 or 스톤 마사지, 수분팩으로 이루어져 있는 120분 코스이며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6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반값 할인 혜택은 매일 오후 6시 30분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샵 안에 들어서면 은은하고 차분해지는 아로마향을 느낄 수 있고, 우드풍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사지 시작 전 1:1상담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마사지 서비스 이용시 압의 강도를 적절히 조절하고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집중 관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고객 체형 및 특성을 면밀히 분석함으로서 최상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다

네츄럴 타이 스파 관계자는 “스트레스와 피로는 비우고 에너지와 정신적인 여유로움은 채우는 컨셉으로 고객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와 전신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저렴한 가격에 고급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게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은 커플뿐만 아니라 바쁜 업무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최고급 마사지 기술, 고급 용품들을 바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도와주고 있다.

KBS 생생정보통과 뉴스광장, SBS 일요일이 좋다 빅토리, KTV 어울림 등 TV프로그램에 방영된 것은 물론 연예인 및 운동선수 단골 샵으로 알려져 있고, 남들과는 다른 무언가 특별한 것을 추구하는 젊은 층들에게는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