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각종 베이커리 전문점과 카페 등이 다양한 케이크 및 선물용 디저트들의 출시에 나서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전에 없이 화려해진 것은 물론이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들을 내놓고 있어 올해 연말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전문점 ‘베이크팡’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대비해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다양한 만원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베이크팡 케이크는 100여 종의 천연과즙으로 만든 생크림과 글레이즈 케이크로 구성되어 있다. 엄선된 천연재료부터 케이크의 완성까지 매일 베이커리 장인이 직접 관여해 만들어져, 보다 신선하고 특별한 케이크 맛을 느껴볼 수 있다.

특히 모든 케이크와 베이커리는 엄선된 밀가루와 설탕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 여기에 고급 우유버터와 프리미엄 초콜렛 등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맛과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수제케이크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연말 베이크팡이 선보인 만원케이크는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풍성한 생크림을 얹힌 다양한 케이크로, 훈훈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다양한 재료와 모양을 자랑하는 이 케이크는 모두 만원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선하고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가 높아져, 올해 연말에도 전국 가맹점 내 매출이 크게 급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모든 고객들이 좋은 케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 내내 즐겁고 신나는 추억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이크팡 크리스마스 및 연말맞이 다양한 케이크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