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의 ‘비포가르시니아 12+’ 제품이 코스모폴리탄에서 주최한 ‘2016 코스모 뷰티어워즈’에서 INNER BEAUTY 부문 1위를 차지했다.

GRN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비포가르시니아 12+’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뱃살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 보조 식품이다.

이제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뿐만 아니라 알로에 전잎과 비타민B군, 항산화 영양소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미네랄까지 총 12가지의 주원료가 함유돼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격한 운동, 스트레스로 인해 일어나는 세포 손상을 막아주며 다이어트 시 신체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GRN 관계자는 “이번 2016 코스모뷰티어워즈 수상은 소비자들과 리서치 엑스퍼트, 빅데이터마이닝 전문가들의 분석으로 결정됐다는 점에 큰 의의를 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며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6 코스모폴리탄코스모뷰티어워즈는 각 분야의 엑스퍼트를 중간 심사위원으로 위촉, 총 1,473개의 제품을 조사, 온᭼·오프라인 대규모 서베이를 통해 1만여 명의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위너 제품들이 선정됐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