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화당화장품, K3리그 부산FC축구단 공식후원업체 계약체결
㈜미화당화장품, K3리그 부산FC축구단 공식후원업체 계약체결
  • 김민웅 기자
  • 승인 2016.12.0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을 연고로 2017년부터 K3리그 소속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부산FC축구단과 탈모방지 헤어그린 무궁생 및 기초한방화장품 제조판매기업인 주식회사 미화당화장품이 공식후원업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부산FC관계자는 “부산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지난 12월 2일 대한축구협회로부터 K3리그 소속으로 승인을 받았으며 이후 미화당화장품과 후원업체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부산FC의 홈구장은 관람객 하루 3천명이상 수용이 가능한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으로 하고 있으며, 시민이 참여하는 사회적 협동조합의 형태로 운영되는 축구단이다. 외국의 사례를 보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선수 메시가 소속된 스페인의 FC바르셀로나가 시민들의 참여로 운영되는 사회적 협동조합의 형태의 축구단이다.

현재 부산영남을 연고로 활동 중인 축구단은 K2리그에서 활약중인 부산 아이파크와 K3리그에 참여하는 부산FC가 있다.

미화당화장품의 사장인 이태경 사장은 부산FC축구단에서 국제이사를 담당중이며, 추가로 공식후원업체 계약체결로 국내외 축구활성화와 건전한 스포츠문화의 확대를 위해 동참하게 되었다며 FC부산축구단과 함께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1987년 7월 한국에서 물질특허법이 도입된 이후, 1992년 물질특허출원과 함께 1999년 창업한 ㈜미화당화장품은 현재까지 다수의 해외특허를 획득하고 2016년 올해 중순부터 시작한 프랜차이즈형 도소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한 개 구(區)마다 하나의 지점만을 개설하며 해당 지점지역에서 발생하는 온라인 판매를 지점으로 연결시켜줌으로써 본사와 지점간의 상생을 모토로 이를 실현코저 노력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