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에서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알찬 스테이크가 소개돼 화제다.

지난 10월 18일 TJB '생방송투데이'의 ‘길 따라 맛 따라’ 코너에서는 슬로우 푸드 기법으로 조리한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맛집이 소개됐다.

해당 업체는 천안 맛집 ‘모모스테이크’로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7,500원에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에도 이곳의 스테이크는 매우 특별하다.

고객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인장의 영업 철학을 바탕으로 모든 메뉴를 슬로우 푸드 기업으로 조리한다. 이는 스테이크의 육즙을 살리고 풍미를 가득 올려준다.

‘생방송투데이’ 출연진은 “스테이크가 매우 부드럽고 달콤하며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다. 고기 본연의 깊은 풍미가 그대로 전해진다.”며 “7,500원을 가지고 이렇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행복하다.”고 호평했다.

천안 ‘모모스테이크’ 대표는 “유통이윤을 줄이고 김치찌개, 된장찌개처럼 특별한 날에만 먹는 것이 아닌 항상 즐길 수 있는 그런 스테이크로 대접해 드리려고 노력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 아산역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정식, 함박스테이크 정식 메뉴를 7,500원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쉬림프·스테이크 정식,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정식, 쉬림프 함박스테이크 정식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카페 같은 편안한 분위기와 모던한 인테리어로 젊은 여성들과 커플들에게 가장 인기 있다. 또한, 넓은 좌석으로 연말연시 가족모임과 송년회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