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이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정쇼’를 통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난다.

롯데홈쇼핑 측은 지난달 30일 첫 방송 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주문과 문의가 계속된 바, 앙코르 방송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오는 20일 자정(20일 11시 59분)에 쇼호스트 정윤정의 ‘정쇼’를 통해 이데베논 앰플이 방송된다.

이데베논 앰플의 주성분인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제 중 최고등급인 1등급으로 인정받았다. 이에 주름완화 및 피부톤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이전 방송에서 정윤정 쇼호스트는 “화장품 판매 방송을 하면서, 최상급이나 산화방지제라는 말을 쓰는 것이 광고제약 때문에 어려운 일인데, 오늘처럼 이렇게 마음 놓고 방송을 해보기는 처음”이라며 “그만큼 그 확실한 효과가 검증된 놀라운 제품”이라 말했다.

이처럼 이 성분은 흔히 알려진 비타민C나 코엔자임Q10보다도 항산화 기능성이 월등히 뛰어난데 비해, 주로 피부과 치료용 앰플로 공급되어 왔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에 피부 침투율이 용이한 성분과 천연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 성분을 결합해 화장품으로서의 사용가치를 높였다.

이번 TV 홈쇼핑은 그동안 시중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이데베논 제품을 보다 쉬운 경로로 접할 수 기회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내친김에 홈쇼핑 구매 시 높은 할인혜택까지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본래 12만1,000원에 판매되고 있던 이데베논 앰플 한 박스(4입)를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해 세 박스(12입)를 12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홈쇼핑 구매페이지에 상품후기를 남길 경우 15만원 상당의 트리트먼트 에센스 및 뉴트리셔널 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울트라브이는 기존 구매 고객이 자신의 상품후기 내용을 캡처해 울트라브이 코스메틱 홈페이지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 등록하면 울트라브이 BB크림을 증정한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첫 TV 홈쇼핑 론칭 후 이데베논 앰플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