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한해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연말 송년회와 크리스마스 등 많은 연말 모임행사로 단체모임장소나 회식장소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강남은 수많은 오피스 사무실과 쇼핑센터, 카페, 레스토랑, 호텔 등 유명명소와 직장인 회식장소를 비롯해 맛집까지 골고루 갖춘 곳이기도 하다.

특히 강남은 경기도 및 인천 광역버스 노선들과 지하철2호선 신분당선등 사통발달의 교통요충지로서 연말에는 회식장소 및 각종 연말모임 등 서울권 만남의장소로서 안성 맞춤이며 연인들이나 친구들끼리 가기 좋은 술집들과 수많은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이런 가운데 강남역에 룸 9개, 72석에 무료주차장까지 완비되어 단체모임장소로 안성맞춤인 아카사카라는 일식집이 있다. 이곳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귀중한 분과 모임을 준비 중일때에도, 단체룸 완비로 회식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또한 사용되는 모든 식자재는 곽문영쉐프가 매일 수산시장으로 출근해 최상의 재료만을 선별해서 사용한다.

친구들과 술한잔 함께하기 좋은 모임장소로도 좋은 곱창 맛집도 있다. 강남 마포짚불곱창이다. 술안주로 제격인 곱창은 몸의 독성을 해소해주고 장내해독 및 살균작용을 해줌으로써 연말 잦은 술자리들로 지친 간을 달래줄 것이다. 마포짚불곱창은 꽉찬 곱의 곱창과 다른곳과 차별화된 된장찌개밥, 추가로 주문가능한 매콤 쭈꾸미와의 환상 조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