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남성들의 피부는 여성보다 피부 층이 두꺼워 유분이 많으면서도 건조하고 잦은 음주와 흡연, 면도 등으로 거칠어져 각종 트러블이나 칙칙한 피부 톤을 가질 수도 있어 일찌감치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요즘은 남성들도 관리하는 시대에 접어들며 남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크게 급증했으며 이에 각 로드샵에서는 연말을 맞아 남성 화장품 선물 세트가 등장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발맞춰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에서 ‘올 데이 옴므 스킨케어 세트’가 출시돼 남편과 남자친구의 선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에는 총 3가지의 제품으로 토너와, 올인원 멀티 세럼, 남성용 올인원 비비 제품까지 여러 가지의 제품을 챙겨 바르는 것을 귀찮아 하는 남성들을 위한 3단계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남성들의 지친 피부를 위해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함유해 피부의 자극은 최소화 시키며 기능은 높여 비교적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먼저, 토너의 경우 세안이나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불필요한 피지 컨트롤, 노폐물 제거 등을 할 수 있다. 기초 단계 중 토너를 마쳤다면 로션, 에센스와 같은 여러 단계의 제품을 발라야 하지만 이렇게 여러 단계를 바르기 꺼려하는 남자들을 위해 올인원 멀티 세럼으로 간편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로하셀 남성용 올인원 비비 제품은 부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아닌 본래 자신의 피부처럼 표현이 되나 피부의 결점은 가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녹차추출물, 산자나무추출물, 딸기추출등, 마치현추출물 등 각종 자연 성분과 한방 성분이 함께 함유돼 있어 피지 조절, 자극 받은 피부 관리, 생기 부여 등 가벼우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연출을 할 수 있다.

로하셀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은 남자도 관리를 하는 시대에 접어 들면서 많은 남성들이 관심을 갖고는 있지만 방법을 몰라 시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기초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구성돼 있는 ‘올 데이 옴므 스킨케어 세트’ 제품은 관리를 시작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로하셀에서 선보인 ‘올 데이 옴므 스킨케어 세트’는 공식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