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이 즐비한다고는 하나 피자, 치킨 등 외식업체는 한정되어 있는 실정이다. 한때 베트남 요리가 유행이었으나 이 또한 시간이 지남으로써 어느 정도 시들어, 이와 같은 형태를 유지하게 된 것이다.

그러나 최근, 새로운 이색 요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음식이 있다. 바로 대학로 인도요리인데, 젊은 층 사이에서 색다른 요리로 유행을 타 대학로 레스토랑, 대학로 분위기맛집 등으로 벌써 자리를 잡은 매장이 꾸준히 늘어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대학로 인도요리 전문점 ‘이지인디아’가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이지인디아의 인지도를 높인 일등공신이다. 총 세 가지의 세트 메뉴가 존재하며,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탄두리치킨, 강황밥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 밖의 메뉴는 각 세트마다 약간씩 차이가 난다. 가성비가 훌륭한 것은 물론 인도요리 특유의 강렬한 향신료의 맛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혜화 데이트 장소, 혜화역 맛집, 혜화 맛집을 찾은 사람들이 주로 찾는 메뉴가 바로 이 세트 메뉴이다.

더불어 인테리어도 넓고 말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대학로 데이트코스, 대학로 레스토랑, 대학로 회식장소로 적합한 장소로도 유명하다.

대학로 맛집 이지인디아의 관계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연구를 거듭하여 이지인디아만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며 “대학로 데이트코스와 대학로 인도요리 전문점을 찾은 고객들을 위하여 앞으로도 정진하며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해왔다.

이지인디아 대학로점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1길 38-6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