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촌 일대는 수많은 맛집과 즐길 거리가 풍부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주말이면 인근의 홍대와 이대, 합정까지 2호선을 타고 넘어온 연인들로 시끌벅적하다.

연인과 즐거운 데이트에서 피자, 파스타 등 매일 먹는 음식 말고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신촌 맛집 ‘머노까머나’를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이곳은 매일 똑같은 음식이 질려버린 현대인들에게 특별한 맛을 선사하고 있는 인도음식 전문점으로 최근 신촌 필수 데이트 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촌 맛집 ‘머노까머나’는 내부 인테리어와 음악부터 생소하지만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치 인도 현지의 음식점을 방문한 듯한 멋스러움은 고객들의 흥미를 자극하기 충분하다.

이곳의 제공하는 음식은 모두 인도 현지인에서 온 요리사가 직접 조리해 인도 전통적인 맛과 후각을 자극하는 향신료의 깊은 풍미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한국인 입맛에 맞게 개량한 인도 요리는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치킨티카, 탄두라, 치킨마카니, 빨락빠나르 등이 있으며 실제 이런 음식은 직접 맛보지 않고는 쉽게 상상할 수 없으므로 연인과 함께 지루하지 않고 이색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주말엔 연인과 함께 신촌 인도요리 전문점 ‘머노까머나’에서 생소한 인도 요리가 선사하는 신선하고도 특별한 맛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