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지는 경기 불황과 치열해지는 취업시장 속에서 그 대안으로 창업을 생각하는 청년층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추세가 되면서 2016년에 이어 올해도 창업 시장 열풍은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시점에 프랜차이즈구축전문기업 큐브FC그룹이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프랜차이즈 대표들과의 실시간 창업 토크쇼 ‘어디보자 토크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정보를 제공하며 도움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월11일 수요일, 팔칠닭강정의 이정호 대표와의 어디보자 토크쇼는 청년층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87년생 청년층인 이정호 대표의 프랜차이즈 구축 스토리와 창업비용, 포부를 비롯한 창업자들에게 전하는 진솔한 이야기에 ‘힘과 용기를 얻었다’라는 예비 청년 창업자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그 동안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프랜차이즈 대표와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창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큐브FC그룹 배성우 대표의 돌발질문으로 인해 진땀 흘리는 프랜차이즈 대표들의 모습에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며 유익한 정보와 동시에 웃음을 선사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큐브FC그룹은 프랜차이즈 이외 마케팅, IT, 디자인, 교육 등의 전문 분야의 분들을 모셔 토크쇼를 진행할 것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매주 화,수 3시30분에 진행되는 어디보자 토크쇼가 더욱 기대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