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아오면서 이색데이트를 찾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 이중 커플들 사이에서 색다른 서울 데이트코스로 도심 속 고층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급 호텔식 커플스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있다.

추워진 날씨 탓에 실내데이트가 늘어나면서 영화나 밥, 커피 등의 단조로움이 주를 일반 데이트코스보다 좀 더 특별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서울 강남 커플마사지가 선호되고 있는 것.

특히 커플스파는 고급 호텔 수준에 버금가는 부대시설을 갖추고 단계별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가운데 제트스파를 비롯해 좌훈과 마사지, 찜질, 천연 아로마테라피 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원하는 연인들은 물론, 친구 및 가족,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폴라리스 스파는 1월 할인이벤트 실시로, 2시간 40분에 달하는 풀코스를 10만원대 초반으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이 곳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중 건물 10층에서 환상적인 야경을 바라보며 최고급 제트스파를 즐기는 콘텐츠가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무료로 제공되는 와인서비스가 더해지며 부드럽고 시원하게 어루만지는 버블마사지로 자연스럽게 피로가 풀어지는 경험을 선물처럼 받을 수 있다.

또한 단 둘만의 공간에서 진행되는 좌훈카페에서는 피부의 재생과 몸의 면역력을 증강에 도움이 되는 한약재를 달여 만든 증기에센스를 이용해 몸 속 노폐물 배출을 돕고 있어 편안한 힐링을 기대할 수 있다.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커플마사지는 커플스트레칭을 시작으로 몸의 긴장감을 자연스럽게 풀어주며 이후 발과 전신마사지, 스톤 및 원적외선 찜질을 통해 뭉쳐있던 근육과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다.

커플마사지 이후엔 물리치료에도 사용되는 파라핀 테라피를 받게 되며 이는 손의 피부와 관절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종아리와 발엔 기계마사지가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마지막 남아있던 피로까지 말끔히 풀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연말 연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서울 데이트코스를 찾는 커플들이 많아지면서 멀리 나가기 보단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기며 힐링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커플스파마사지를 많이 찾고 있다”면서 “최근에는 나만의 시간, 휴식을 위해 퇴근 후, 방문하는 직장인들도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폴라리스 스파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