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된 학업환경과 면학 여건 조성, 우수 지역인재 육성

태안군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태안학사 입사생 40명을 모집한다.

입사지원대상은 수도권(서울·인천·경기) 4년제 이상 대학생이며 선발공고일 현재 보호자가 2년 이상 태안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해야 한다.

또 신청자가 정원보다 적을 경우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도 선발할 예정이다.

올해 모집인원은 신입생 14명과 재학생 26명 등 남녀 학생 40명이며, 입사생의 월 부담액은 12만 원이다.

태안학사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군 홈페이지(http://www.taean.go.kr)에서 신청서를 출력, 작성해 군 행정지원과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방문 접수와 등기우편 접수 모두 가능하다. 방문접수의 경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고 등기우편의 경우 접수기간 내에 서류가 도착해야 한다.

선발 결과는 내달 9일 군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입사가 확정된 학생은 다음달 20~28일 사이에 입사하면 되고 입사기간은 1년이다.

태안학사는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에 지하 1층, 지상 7층, 연면적 9283㎡ 규모로 건립됐다. 공공기숙사는 2인 1실이며 컴퓨터실과 도서관, 식당, 세탁실, 체력단련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행정지원과 평생교육팀(☎ 041-670-2248)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안=윤기창 기자 kcyoon21@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