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오며 최근 강추위까지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다. 차디찬 바람 속에 여행객은 줄고 겨울철 보양음식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부산 해운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런 강추위 속에도 부산 해운대를 찾는 이들은 전년대비 다를 바가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추위 속에 관광지뿐만 아니라 더욱 인기 있는 곳이 바로 맛집이라 할 수 있다.

강추위에 얼어버린 몸과 마음을 한번에 녹여주는 “해운대 다퍼주는집”은 조개찜 전문업체로 겨울철 부산 해운대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이라 할 수 있다. 대표적인 메뉴 조개찜은 얼큰한 담백함으로 추위를 녹일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다.

이현성 대표는 “직접 개발한 육수만을 사용하며 천연 재료와 과실 숙성액을 비롯한 건강한 웰빙 재료를 고집하여 손님들에게 조개의 참 맛, 부산의 참 맛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메뉴개발에 전념하여 부산 해운대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다양한 TV프로그램과 각종 미디어매체에서 소개될 만큼 부산맛집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해운대다퍼주는집”은 메인 메뉴뿐만 아닌 점심특선으로 점심시간에도 많은 이들이 붐비는 맛집이다.

“해운대다퍼주는집”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 654-5번지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5시까지 이다.

추운 날씨 부산해운대 여행 중 부산을 대표하는 부산 해운대 맛집에서 조개찜의 얼큰함과 담백함을 맛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