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395-6외 3필지 일대에 한라산의 사계와 서귀포 앞바다 조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주거단지가 들어선다.

그 곳은 광진주택㈜이 시행하고, ㈜대웅건설이 시공을 맡아하는 ‘광진 블리스힐’로 지하1층~지상4층, 4개동 규모의 단지형 공동주택이다. 전용면적 81.81㎡로 A타입 48세대, B타입 4층 복층형 구조 16세대(다락면적36.48㎡) 총 64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광진 블리스힐’은 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4베이 설계구조를 채택하여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다.

각 세대 내에는 붙박이 가구, LG시스템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 가구(한샘부엌가구, 김치냉장고, 광파오븐렌인지, 주방액정티비 및 음식물탈수기), 편의가구(욕실비데, 다용도실 선반 및 반자동 빨레건조대), 고급 마감재료 (LED조명, KCC창호, 강마루시공) 등을 설치했다.

단지 내에는 고화질 보완CCTV를 설치하여 입주자의 안전과 범죄예방을 강화했으며, 출입 관리시스템을 적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주민편의시설(헬스기구,탁구대 설치), 관리사무실, 무인택배보관함, 엘리베이터(15인승) 등도 설치하여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광진 블리스힐’은 풍부한 인프라, 편리한 교통, 명문학군, 최대도심개발 등과 인접해 있다.
이마트, 서귀포경찰서, 롯데시네마, 서귀포2청사, 우체국, 월드컵경기장등 근거리에 위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서호초*병설유치원 및 서호 어린이집, 새서귀초, 지역명문인 서귀포여중, 서귀포여고 등 명문학군도 인접해 있다. 한라산의 아름다운 사계와 범섬, 섶섬, 새섬등 서귀포 앞바다의 아름다운 조망도 가능하다. 특히, 제주신공항, 헬스케어타운 등의 개발호재가 인접하여 향후 다양한 상업시설을 비롯한 생활 인프라가 체계적으로 구축되어 미래가치가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눈앞에 펼쳐지는 푸른 바다, 자연과 더불어 생활하는 힐링 주거문화공간 ‘광진 블리스힐’에서 현재 입주자를 모집 중에 있다. 선착순 동 호수 지정계약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