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과즙으로 면역력 '쑥쑥'

정관장 6년근 홍삼 함유 '홍삼담은' 제품과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 키운' 제품

최근 명절선물로 건강 관련 제품들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독감 대유행과 미세먼지 ‘높음’ 경보의 잦은 발생 등으로 그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KGC인삼공사의 ‘굿베이스’가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정관장’ 브랜드로 유명한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라는 자연소재 브랜드를 2010년 론칭했다. 당시만 하더라도 천연 과즙 등 자연소재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요구에 비해 소비자의 신뢰도는 높지 않은 상황. 하지만 KGC인삼공사의 신뢰도에 힘입어 굿베이스 매출은 전년 대비 2015년 23%, 지난해 28%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굿베이스는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해 만든다.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 재배환경에 적합한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했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 290여 가지가 넘는 안전성 검사를 통해 제품을 관리한다.

굿베이스 제품은 크게 두 가지 군으로 분류된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된 ‘홍삼담은’ 시리즈와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 키운’ 시리즈다. 홍삼담은 시리즈엔 아로니아, 석류, 흑마늘, 산수유, 블루베리, 헛개, 푸룬, 참꿀 8종이 출시됐으며 자연이 키운 시리즈는 아로니아, 배, 홍삼을 담은 제품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믿을 수 있는 자연소재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요구에 맞는 소재를 찾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갈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내달 3일까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굿베이스 전 제품 구매 시 10%의 구매 혜택이 주어지며 주요제품 및 선물세트 3개 구매 시 1개를 더해 준다. 모든 혜택 적용 시 전 제품을 개당 5만 원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 공식 쇼핑몰(kgcshop.co.kr)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굿베이스 홈페이지(goodbase.co.kr)를 참조하면 된다.

부여=김인수기자 kiss@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