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슴이라 하면 체형에 맞는 크기에 부드러운 감촉, 처짐 없이 옆라인이 자연스러운 물방울 형태를 하고 있는 가슴을 의미한다.

특히 지금은 여름철을 대비하여 수술을 고려하는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시기이다.

가슴확대수술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환자들의 수술 후 만족도가 높은 분야 중 하나이지만 환자의 기대 또한 높은 수술로 환자에게 적합한 가슴을 만드는 동시에 환자의 기대감에 부응하는 결과를 만드는 것은 결코 간단하지 않다.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 역시 단순히 크기만 키우는 것이 아닌 내 몸에 맞는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에 주안점을 두고, 유방이나 유두의 비대칭이 있거나 가슴 처짐이 동반되어 있는 경우는 가슴확대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교정도 고려해야 좀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가슴 처짐은 여성의 매력을 반감시키는 요소로 실제로 처진 가슴을 올려주는 수술은 가슴확대수술에 못잖게 중요한 가슴수술 분야로 여겨지는 추세다.

이와 더불어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것이 물방울 보형물이다.

본연의 가슴 형태와 유사한 디자인의 물방울 보형물은 눈으로 보이는 자연스러움뿐만 아니라 모아짐과 퍼짐의 정도와 사이즈 그리고 모양, 유동성 면에서 모두 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어떤 자세에서도 예쁘고 자연스러움 가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흉곽의 둘레, 가슴 윗부분과 아랫부분의 비율, 비대칭 여부 등이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신체적 요소를 측정한 뒤 체형에 맞은 최적의 모양을 선택하게 된다.

이에 전문가들은 만족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환자 체형이나 보형물 선택 등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고 강조한다.

이정임 원장은 서울 유명 성형외과에서의 근무경력과 수술경험을 가진 업계에서 드문 여성 원장이다.

수원성형외과 이정임 원장은 이런 고민과 남성의료진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주기 위해 수원 팔달구에 개원해 그동안 많은 여성에게 자연스러운 가슴을 선물해 줬다.

FDA 및 KFDA 승인을 받은 정품 보형물만을 고집하여 수술안전성을 높이고, 처진 가슴교정과 가슴확대가 동시에 가능한 이중 평면 수술법을 시행하고 수술 후 만족도를 위해 최소절개 및 빠른 회복을 위한 마취 시스템, 흉터관리 프로그램 등을 시행하여 가슴성형 후 빠른 정상적인 일상복귀를 위한 케어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수원성형외과 메가의원 이정임 원장은 "가슴 성형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풍부한 수술 경험이 있는 의료진의 선택이 필수 고려요소이며 본인의 체형에 맞는 보형물과 수술법이 우선되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이정임 원장은 "따라서 의료진의 실력과 더불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장받을 수 있고 수술 후 빠른 회복이 가능한 병원을 찾아야 부작용 및 재수술에 대한 염려를 덜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