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용전동 대전복합터미널맛집 '잇츠(EATS)'는 맛있는 음식에 대한 주인장의 끊임없는 고찰을 배경으로 탄생하게 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이는 '식사하는 즐거움(Eat's entertain)', '편안한 분위기(Atrnosphere)', '맛있는 식사(Tasty)', '최고의 서비스(Service)'란 뜻을 지니고 있는 업체명에서도 파악해볼 수 있다.

실제로 업체는 뛰어난 퀄리티를 갖춘 음식,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 친절하고 최고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덕분에 업체는 일찌감치 대전용전동맛집으로서 널리 입소문을 타게 됐다.

업체는 까르보나라, 불새우 크림 파스타,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등을 주력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피자, 샐러드 등의 메뉴도 선보여 고객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재료는 당일 공수한 것만 취급한다는 원칙을 강조한다. 이는 퀄리티 높은 메뉴 조리를 우선시하는 업체의 경영 철칙이다. 특히 오너 셰프들이 모든 메뉴를 직접 조리하는 원칙을 고수함으로써 음식에 정성이 느껴진다.

불새우 크림 파스타의 경우 그윽한 불향이 가득 느껴지면서도 탱탱한 새우살의 식감이 도드라진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쫄깃한 면발, 고소한 크림맛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대전동구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높이고 있다.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의 경우 상큼한 토마토 향과 해산물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별미다. 이외에 바베큐 런치세트, 스테이크 등의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후식으로는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세련되고 아늑한 내부 인테리어도 주목할 부분이다. 은은한 조명에 고급스러운 장식들이 꾸며져 있어 대전레스토랑맛집으로 제격인 모습을 갖추고 있다. 실제로 업체는 대전 지역에서 한남대데이트코스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업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면서도 모든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부담을 덜고 있다. 특히 각종 세트 메뉴를 구성하여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잇츠 대전점을 비롯하여 인천 논현점, 구월점, 계산점, 시흥 대야점, 원주점, 부천역점, 부천중동점까지 총 7개 매장이 오픈을 해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라며 "더 좋은 재료로 더 저렴하게, 어떻게 하면 같은 가격에 더욱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하는 자세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