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여 직장 회식, 가족 모임, 지인들과의 송년회 등 만찬을 즐기기 위한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만큼 장소를 선정할 때 까다로워질 수밖에 없는 현실이다.

이에 영등포구에 위치한 ‘킹크랩 대게 한상’ 영등포점은 위에서 언급한 단체 회식에 필요한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부담스럽게 느껴지던 가격대를 낮출 수 있는 쿠폰(‘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확인 가능) 시스템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한 세트당 최대 만 원 이상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은 모이는 인원의 숫자가 늘어날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와 더불어 한 마리 이상을 구매하지 않아도 종류별로 1인분씩 원하는 만큼 주문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타 음식점에 비해 양이 많고 킹크랩과 대게가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온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이번 연말 ‘킹크랩 대게한상’ 영등포점에서는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라는 의미로 모임에 총 100만원을 지원하고,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온라인 쇼핑몰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의 홈페이지 ‘딜리셔스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설연휴에도 영업 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