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에 호반건설이 총 946세대의 ‘김포 호반베르디움 2차(Ab 18블록), 3차(Ab 19블록), 5차(Ab 21블록)’ 아파트를 동시에 분양한다.

전 세대 4베이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에 우수하며 김포 호수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낮은 건폐율과 용적율, 넓은 동간거리로 입주민간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각 세대별로 ‘ㄷ’자 구조의 주방구조와 전용면적 70㎡는 와이드 주방설계 및 붙박이장,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며 전용면적 84㎡는 가변형벽체와 알파룸 설계로 입주민의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곳곳에 잔디마당과 수공간 등 휴게공간과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등 조경시설을 확충하였다.

휘트니스클럽, 실내골프장 등 운동시설 및 독서실과 키즈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들어선다.

구래지구 내에 초, 중, 고교가 5곳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단지 주변에 대형마트 등 상업시설과 김포한강스포츠센터, 호수공원 등 휴식공간과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김포 호반베르디움 6차’는 전용면적 101㎡ 단일 평형으로 총 696세대로 대형평형으로 희소성이 높다. 김포시 유일한 혁신학교로 김포제일고가 단지에서 가장 가깝고 푸른솔초, 운양중 등 다양한 학교로 아이들이 통학하기에도 편리하다.

중심 상업지구에 뉴고려병원, 장기·운양동주민센터, 경찰서 등 생활편의시설과 의료시설을 갖추고 인근에 모담산, 운유산 등 여가활동이 가능하다.

2018년 김포도시철도 개통예정으로 지하철을 이용해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로 진입 가능하며 지하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로 환승하여 서울도심 및 주변도시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3.3㎡ 당 1천만원대로 저렴하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가능하다. 계약금은 1500만원 정액제로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포시 장기동에 모델하우스가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에도 관람이 가능하고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