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 중흥s클래스’는 김포한강신도시에 위치해 1천여세대가 넘는 중대형 아파트 단지이다. 전용면적 100㎡~112㎡로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며 주변시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 마련이 가능하다.

3.3㎡당 800만원대부터 낮은 공급가로 인해 저렴하며 기존 임대아파트에서 5년간의 임대기간이 만료되어 부담없는 가격으로 임대전환이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을 확보하고 단지 중앙에 커뮤니티광장, 선큰가든 등 넓은 동간 간격으로 개방감을 확보하였다. 단지 곳곳에 어린이놀이터, 주민공동시설, 생태연못 등 다양한 조경시설을 구축하였다.

단지 바로 옆 도보 1분거리의 근린공원, 푸른솔초등학교와 푸른솔중학교가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입주민을 위한 실내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가마지천(생태천)의 수변공원과 산책로를 조성 중에 있다.

대형마트 등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되어 있어 생활하기 편리하며 김포경찰서, 공원, 수변카페촌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전용면적 85㎡ 초과물량의 매매가로 주변의 아파트에 비해 3.3㎡ 당 최소 400~1600만원 가량 저렴하다.

2018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장기역과 운양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48번 국도를 통해 김포한강로를 이용해 강남, 여의도 등 진입이 용이하며 광역버스 및 직행버스 등 서울역과 강남역까지 직통으로 출퇴근 가능하다.

지역난방으로 관리비가 저렴하며 분양전환으로 인해 새집증후군 걱정 없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중앙공원 티하우스, 단지 휀스 등 신설공사를 진행 하며 CCTV 화소변경, LED 등 교체와 수영장 리모델링 공사, 각종 사인물 교체 공사 등 전기 및 건축공사가 예정되어 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야간 및 휴일운영시간은 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