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 속에서도 외식산업의 성장세가 가파른 가운데, 그 중에서도 경기를 타지 않는 메뉴 ‘피자’와 ‘치킨’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여러 피자 및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많지만 최근에는 특정 지역에서 활동하는 피자 치킨집도 높은 퀄리티의 메뉴와 가성비를 내세우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 천안 신부동 맛집 ‘브라보치킨피자’도 그 중 하나다.

현재 천안 전역과 신부동 일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보치킨피자’ 천안점은 천안 종합 고속 터미널 부근 신세계 백화점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 피자와 치킨, 파스타 등 대표적인 외식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항상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내세우며, 피자의 경우 화려하고 다채로운 토핑을 얹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피자는 몸에 좋은 십여 가지 쫄깃한 곡물도우와 바삭한 씬도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두 가지 토핑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하프앤하프피자는 여러 가지 맛을 동시에 먹고 싶은 소비자의 바램을 충족시키며 히트메뉴로 성장했다.

또 다른 대표메뉴인 치킨 또한 국내산 닭을 이용해 건강하고 바삭하게 튀겨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별미로는 상큼한 사과와 어니언 소스를 곁들인 애플어니언치킨도 있으며 서브메뉴로는 파스타류와 샐러드류가 있는데, 이 또한 부담 없고 신선하여 꾸준히 매출에 기여하고 있다.

천안 맛집 ‘브라보치킨피자’ 천안점은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장점 중 하나다. 블랙&화이트의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매장 넓이는 80평대로 상당히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여 대규모의 고객들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하다.

매장 내부에는 피클 및 소스 셀프바가 배치되어 있으며 남은 음식을 포장해갈 수 있는 테이크아웃 박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피자와 치킨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생맥주와 세계 맥주도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같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은 브라보치킨피자는 현재 천안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에 힘 입어 딜리버리 서비스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보치킨피자’ 천안점 관계자는 “여러 치킨 및 피자 프랜차이즈 사이에서도 높은 품질과 가성비를 통해 천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트메뉴로 먹을 경우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점심 메뉴인 치밥세트와 피밥세트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나 각종 모임장소로 적합하다는 점도 인기의 비결 중 하나.”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